경영/병원행정
[전원한의원] 현금IC카드 결제서비스 사용방법 및 가맹점 가입절차 안내
jw-haniwon
2019. 2. 13. 10:30
- 고객 이용 방법 -
① 현금카드 가맹점에서 결제 요청
② 현금카드를 단말기 IC슬롯에 삽입
③ 결제 금액 확인 후 핀패드에
비밀번호 입력
④ 결제 결과 확인 및 영수증 수령
* 5만 원 이하는 가맹점에 따라
소액결제 특약으로 비밀번호를
입력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.
- 가맹점 가입 대상 -
IC카드 단말기가 구비되어 있는
가맹점(신용카드 가맹점 포함)은
누구나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구비하고 계신 IC카드 단말기의
현금카드 결제 가능 여부는 거래 VAN사
(VAN 대리점)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 가맹점 가입 절차 -
① 구비하고 있는 IC카드 단말기의
현금카드 결제 가능 여부를 확인
② 가맹점 신청서를 작성하고
구비서류를 준비하여 거래은행에 접수
③ 거래은행에서 서류심사 후 가맹점
번호를 부여하면 서비스 이용 가능
- 구비서류 안내 -
거래 은행별로 가맹 신청서 및
구비서류에 일부 차이가 있으니
반드시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1. 공통 서류
① 가맹점 가입 신청서
② 현금카드 결제 단말기 설치확인서
③ 사업자등록증
④ 입금통장 사본 (대표자/법인 명의)
2. 추가 서류
① 개인 사업자 : 대표자 신분증
(대리인 제출 시 사본 가능)
② 법인 사업자
- 법인 인감증명서
- 법인 등기부등본
- 사용인감계 (사용인감 날인 시)
* 아래 사이트에서 각 은행별
신청 서류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.
https://www.kcash.co.kr/KCashWeb/index.do